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토리

주말 포항 호미곶 당일여행

주말 당일로 여행을 다녀왔다.

포항에 있는 호미곶에..

주말에 휴가 기간인데도 관광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갑자기 바다가 보고 싶어 도착한 호미곶.

바다는 언제보아도 좋으네요.

 

호미곶 상생의손
호미곶 주차장 나무
호미곶 주차장 해바라기

 

호미곶 바다 구경 후 주차장으로 나오면서 주차장에 이렇게 예쁜 해바라기가 보이네요.

해바라기를 보면서 활짝 웃으면서 정말 오랜만에 본 해바라기 꽃을 보면서 신기해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습니다.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호미곶 구경후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에도 가보았다.

이곳에는 100년이 된 집도 있으며 

여기서 동백꽃필무렵 촬영지로 유명하더라구요.

전 그 드라마를 보지 못해서.. ㅠ

 

오랜만에 여행이어서 사진으로 많이 남기지는 못했네요.

당일 여행으로 눈과 마음으로 포항 당일 여행을 하였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야외 활동이 쉽지가 않았지만 하루 빨리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